Ecro, 미래 경제의 '수익·구매·소유' 한 플랫폼에서 실현

기사입력:2019-11-18 10:09:56
Ecro, 미래 경제의 '수익·구매·소유' 한 플랫폼에서 실현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경제 생활에는 여러 상품 및 서비스의 생산, 분배, 교환 및 소비가 포함된다. 통계에 따르면 90%이상의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매수를 할 수 없다. 이는 기필코 전체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일으킬 것이다.

우리 눈 앞에서 경제 혁명을 일으키는 암호 화폐는 이미 새로운 세대의 추세가 되었다. 분재 제도, 원칙, 발행, 가격 책정, 사실상 이 모든 것이 하나의 혁신이다.

▷‘혼란스러움’을 컨트롤 할 수 있을까?

디지털 세계가 너무 복잡하고 예측 불가하다고 해서 망연자실할 필요는 없다. 운전을 능숙하게 할 때, 우리 또한 내연 기관의 설비 운행 절차를 장악할 필요는 없었다.

우리가 멀티Ecro 생태 시스템 플랫폼을 선보인 목적은 소비자와 제조업체로 이루어진 커뮤니티에서 글로벌 상품 유통을 실현하는 것이다.

세계 각지에서 온 많은 사람들이 이 플랫폼에서 소통하고 성공적인 기업을 만들고 발전시키며 우수한 창업 회사를 선보이고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며 협력 파트너를 찾는다.

아마 당신은, “그래서 놀라운 점은 뭔데?”라고 물을 것이다. 답은 매우 놀라울 수 있다! Ecro 시스템은 100% 블록체인 기술만을 사용한다.

▷미래의 플랫폼?

향후 ECRO 개발사에서 내린 결정은 전 세계 경제 생활의 모든 참여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참 훌륭해 보인다. 당신은 보유한 토큰으로 ECRO몰에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다!

특별한 ECRO몰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제조업체는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전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목표인 고객도 얻을 수 있다.

구매자의 우세는 ECRO몰에서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팔 수 있고 자신이 보유한 토큰으로 결제 할 수 있는 것이다.

이외에도 편리하게 실시간으로 코인을 교환할 수 있는 탈중심화한 암호화 거래소 및 교환 플랫폼, 여러 암호 화폐를 저축하는 통용되는 월렛, 전망 있는 프로젝트를 시동하는 시동 플랫폼, 인공지능이 탑재된 네비게이션 시스템, 심지어 특수한 블록체인학원까지 모두 망라되어 있다. 미래 단계에서 ECRO 생태 시스템은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툴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앞으로 해당 플랫폼은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자체 생산하여 판매할 수 있고 수요와 공급을 창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스템 내부에서 판매를 이뤄내고 신기술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더 나아가 전문 판매원을 두어 ECRO 학원 개발 프로젝트를 사용하게끔 할 것이다. 이와 동시에 어린이용 특수 교육 제품 시리즈(예를 들면, 집중력 유지 모듈을 갖춘 태블릿 PC를 사용해 컨텐츠 이해도를 높인다)를 개발한다.

▷운영 방식은?

해당 시스템은 사람들로 하여금 아름다운 ‘기술’의 꽃을 연상케한다. 모든 단계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고 최종적으로 매우 인상 깊은 플랫폼을 구성한다. 모든 제품과 서비스는 EDC 코인을 지불하면 얻을 수 있다.

이윤은 자유롭게 현금화할 수도 있고 플랫폼에서 사용해도 된다. 플랫폼에서 투표 기능으로 창업 회사를 선택할 수도 있고 ECRO혁신 학원에서 학습을 해도 되고 거대한 ECROPlace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해도 된다.

그리하여 점점 더 많은 제조업체들이 유기적으로 플랫폼에 들어와 ECRO 생태 시스템의 매출을 올릴 것이다.

당신은 더 많은 지식을 가져야 한다.

ECRO팀은 많은 시간을 커뮤티니 구성원의 지식을 쌓고 전문성을 향상시키는데 투자한다. 성공의 비결은 사람이고 과거 몇 년 동안, 업무 과정에서 발전해 온 대형 커뮤니티라고 생각한다.

프로젝트 경영진 – 세계 각 지역의 블록체인 서밋, 연설 및 모임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한 자들이다. 그들의 목표는 참으로 감동적인 글로벌 경제의 토큰화이다..

프로젝트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블록체인 서밋 중 하나인 2019년 여름에 싱가포르에서 개최한WBS MARVELS 기간에 ECRO시스템 경영진은 한국, 중국, 홍콩, 싱가포르의 블록체인협회의 대표와 많은 업무적 유대를 형성하였다.

한국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대표 및 금융업계 각 부처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협력 파트너 관계를 맺은 것은 ECRO 생태 시스템에 절호의 기회를 가져다 주었고 생태 시스템 제품이 한국 시장에 진입하는데 있어 촉진제 역할을 했다.

싱가포르WBS Marvels 서밋의 참석자들 모두 ECRO 생태 시스템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고 이로 인해 경영진은 서울에서 개최할 차기 MARVELS 서밋에도 초대 받았다.

ECRO의 목표는 아주 인상적이었다. 바로 글로벌 상품 및 서비스 유통을 망라한 블록체인 생태 시스템을 구축하고 세계 각지의 생산자와 구매자들께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러한 툴이 있기때문에 이같은 엄청난 목표의 실현가능성이 더 커 보인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