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라오Ⅱ, 이세돌 9단 AI대국 승리 도운 안마의자

기사입력:2019-12-27 16:15:08
center
사진=이세돌 9단이 바둑 AI와의 은퇴 대국을 앞두고 바디프랜드 파라오Ⅱ에서 브레인마사지를 받는 모습.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바디프랜드의 파라오Ⅱ는 세계 유일 브레인마사지와 멘탈마사지가 적용된 헬스케어 기기다. 바디프랜드에서 출시한 제품 중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LBF-750’을 제외한 최고급 모델이기도 하다.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모델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특허 받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와 ‘멘탈마사지(Mental Massage)’, ‘XD 마사지 모듈’ 등 최고급 기능까지 적용해 안마의자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최근 열린 ‘바디프랜드 브레인마사지배 이세돌 vs 한돌’ 대국에서 이세돌 9단이 대국 전 파라오Ⅱ 안마의자에서 ‘브레인마사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1국 승리에 도움이 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등의 세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브레인마사지는 뇌 피로 해소와 기억력, 집중력 향상을 돕는 기능이다. 임상을 통해 효과가 입증됐고 해당 내용이 국제 SCI급 논문에 게재됐다.

파라오Ⅱ에는 ‘멘탈마사지’도 적용됐다. ‘멘탈마사지’는 신체 좌우에 리드미컬한 자극을 주어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전환하는 효과가 있는 ‘양측성 자극(Bilateral Stimulation)’의 마사지와 함께 정신과 전문의의 힐링메시지와 음악을 함께 들려줘 불안하거나 우울한 마음에 공감과 위로, 지유의 단계별 케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을 통한 깊고 밀도감 있는 안마감도 느낄 수 있다.

화려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더욱 화려하게 완성했다.

파라오Ⅱ에는 브레인마사지, 멘탈마사지 외에도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됐고,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