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크리스마스에 떠나고 싶은 '취향 숙소'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0-11-12 09:25:35
여기어때, 크리스마스에 떠나고 싶은 '취향 숙소' 이벤트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산타 메일 박스’에 크리스마스에 떠나고 싶은 취향 숙소를 접수하면 소원이 이뤄지는 여기어때만의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어때가 오는 22일까지 ‘산타에게 숙소 취향을 말해봐’ 이벤트를 개최한다. 앱에 마련된 행사 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의 로망과 가고 싶은 숙소 취향을 선택해 해시태그와 함께 사연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연인과의 데이트, 친구들과의 파티 등 다양한 취향의 소원을 모집한다.

산타클로스 우편함에 수집된 소원을 추첨해 선정한 고객 10명에겐 국내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에 발표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포함한 겨울 여행을 미리 예약하는 데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방문하기 좋은 인기 숙소를 추천한다.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의 라인업 중 ‘비스타 워커힐 서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이스케이프 풀빌라’가 포함됐다. 연말 여행의 어울리는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각 한 곳씩 제안해 고객의 선택을 돕고자 했다.

여기어때 측은 “크리스마스부터 연초까지 이어지는 겨울 시즌은 여름 바캉스 시기 못지 않게 여행 수요가 폭발하는 기간”이라며 “국내 여행으로 답답함을 달래는 고객에게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로 다양한 숙소 선택지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