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든든한 한끼 선물하는 '마음둣국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1-03-04 15:34:39
center
[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마음둣국(만둣국)’을 서로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먼저 편의점 GS25와는 3월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고 상품을 ‘GS25 더팝(THE POP)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 보관, 선물할 수 있는 행사다. 이 앱을 통해 구입 상품이나 행사 증정품을 보관함에 저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고, 또한 유효기간 내 GS25 전국 매장에서 교환할 수도 있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의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상으로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한다.

이 밖에도 직업이 없는 주인공이 음식을 소재로 삶의 이야기를 풀어낸 인기 웹툰 '백수세끼'와 협업해 ‘위로’와 ‘휴식’의 내용을 담은 ‘든든하게 마음둣국’ 웹툰을 선보였다. 총 3개의 스토리로 제작된 해당 웹툰은 지난달 순차적으로 비비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bibigo.official)에 공개됐으며, 소비자들에게 ‘비비고 컵만둣국’이 가진 든든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전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국내 냉동만두의 침투율(1년에 1회 이상 구입하는 가구 수의 비중)이작년 80%를 돌파함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복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컵만둣국은 컵라면만큼 취식이 간편하지만 따끈한 사골국물과 비비고 만두의 조화로 든든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람과의 만남이 어려운 시기에 ‘비비고 컵만둣국’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