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공사, ‘우리 서울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2호 기부자 참여

기사입력:2021-07-08 12:08:28
center
사진=사랑의열매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서울에너지공사(사장 김중식)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에서 주관하는 코로나19 위기대응 사회문제 해결 솔루션인 ‘우리 서울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2호 기부자로 참여했다.

‘우리 서울 사회백신 나눔캠페인’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캠페인으로 재난취약계층지원과 새로운 위기대응 지원 등 두가지 주제다. 코로나19 감염증에 따른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민들의 마음을 모아 대한민국의 현재를 돌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대국민 나눔캠페인이다.

서울에너지공사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집안 생활이 증가하는 시대에 맞춰 여름철 무더위 에너지취약계층들을 위해 에너지용품을 지원했다.

김중식 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재난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코로나19 이후의 사회문제를 대비하기 위한 것”이라며 “우리서울 사회백신 나눔캠페인 2호 기부참여는 국가적 사회문제에 공사가 함께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생계가 어려운 소상공인 등 위기가정을 돕고, 코로나19 장기화로 발생한 노인·장애인 등 돌봄 공백과 아동·청소년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문의는 서울 사랑의열매 자원개발팀으로 하면 된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