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 모집

기사입력:2021-11-25 12:55:35
center
사진=LG전자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LG전자는 요리 좀 하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주방을 컨셉으로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을 12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인생주방’은 만족할 만한 요리를 만들게 도와주고, 누구나 꿈꾸는 주방을 LG DIOS 주방가전을 통해 펼쳐진다는 뜻을 담고 있다.

LG전자는 위생과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고 ‘LG ThinQ’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하는 차원이 다른 주방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체험단 모집을 기획했다.

체험단은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인생주방이 필요한 사연과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물 URL과 필수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12월 13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체험단에 선발되면 12월부터 2022년 2월까지 약 3개월간 LG DIOS 인생주방 가전 3종을 50% 특별 할인가로 직접 구매 후 체험하고 리뷰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주어지는 메인 미션 1개와 선택 미션 2개를 완료하면 LG DIOS 주방가전과 함께 30만원 상당 시크릿 혜택도 증정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요리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가전 3종 LG DIOS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식기세척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LG ‘DIOS 인생주방’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더욱 세심하게 파악하고 가전이 인테리어의 일부가 되는 맞춤형 공간가전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체험단이 사용할 LG DIOS 전기레인지와 LG DIOS 광파오븐 오브제컬렉션, LG DIOS 식기세척기 오브제컬렉션은 인테리어에 맞춰 제품의 재질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위생적인 기능이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는 제품이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