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동차보험 20년 가입 이유 고품질 서비스·브랜드 신뢰"

기사입력:2022-03-18 13:13:23
사진=삼성화재
사진=삼성화재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삼성화재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10년·20년이상 연속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며 무사고 운전을 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는 먼저 20년 이상 연속 가입·무사고 운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20년 무사고 달인의 비법 전수를 주제로 실시됐다. 무사고 운전을 유지하는 안전운전 습관에 대해 설문을 진행했고 1300여명이 넘는 고객이 설문에 참여했다.

또, 10년이상 연속 가입·무사고 운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10년, 나와 함께한 삼성화재라는 주제로 삼성화재를 표현하는 사자성어 응모 이벤트를 실시했고, 6000여명의 고객들이 재치 있는 사자성어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표현했다.

설문 결과, 20년 이상 무사고 고객들이 밝힌 무사고 운전 비법 1위는 방어운전이다. 속도를 준수, 차량점검을 꾸준히 하고 졸음을 방지하며 운전하는 습관을 지키는 것이 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이라는 것이다.

또한, 20년 넘게 삼성화재를 꾸준히 가입하는 이유는 고품질 서비스와 브랜드에 대한 신뢰라고 답했다.

10년, 나와 함께한 삼성화재 이벤트에서는 삼성화재에 대한 사자성어 표현을 '죽마고우'라고 답한 고객들이 가장 많았다. 이어 동고동락, 유비무환 순이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마케팅파트 관계자는 “창립 70주년을 맞이해 오랜 기간 동안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아껴주시고 안전운전을 생활화 하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분들께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