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키움히어로즈 파트너데이 진행

기사입력:2022-04-21 12:10:40
center
사진=키움증권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황현순)은 오는 23일 오후 2시 고척스카이돔 키움히어로즈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즌 첫 공식행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입장객을 대상으로 C게이트 내부 포토존에서 최근 주춤한 야구 인기가 다시 꽃피길 바라는 의미로 꽃화분(1500개 소진 시까지)을 선물한다.

키움증권은 작년 2021년 국내 증권사 중 해외주식 거래대금이 가장 많은 증권사로 기록돼 성원에 보답하는 뜻으로 해외주식관련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중 이닝 이벤트로 키움증권 퀴즈퀴즈를 진행해 정답을 맞힌 관중 3명에게 스타벅스 주식을 선물한다.

또 ‘키움증권이 해외주식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해외주식 테스라,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메타 플랫폼스, 애플, 윌트, 디즈니, 스타벅스 등 7개 종목을 선물한다. 관중뿐 아니라 당일 홈런을 기록하는 키움히어로즈 선수에게는 해외주식 테슬라 1주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 시구는 키움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대회 수익률 1위 이성훈씨가, 시타는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정성원 직원이 진행한다.

키움증권은 “앞으로도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