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마세라티와 두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2022-05-06 13:35:28
사진=데상트골프
사진=데상트골프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데상트골프가 대담하고 럭셔리한 기술력을 가진 마세라티와의 두번째 컬렉션을 통해 ‘더욱 진화된 움직임’이라는 공동된 가치관을 풀어낸다.

데상트골프는 'FUNCTIONAL BEAUTY(기능미)'라는 화두를 던지며 골프 타깃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반응도를 보였던 마세라티와의 첫번째 협업에 이어, 이번에는 마세라티 자동차에서 영감을 얻은 AERODYNAMIC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들로 보다 직관적이며 역동적인 디자인의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 가장 집중해야 할 아이템은 남성 테크니컬 반팔 티셔츠다. 해당 제품은 움직임에 따른 공기의 흐름을 고려한 AERODYNAMIC 디자인에, 160g 대의 경량 냉감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과 경량성을 모두 잡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마세라티의 MC20 스포츠카의 네이밍을 그대로 패턴화해 적용한 티셔츠와 마세라티에 적용된 벤틸레이션 기술을 타공으로 직접 옷에 접목시킨 티셔츠 등 남자 긴팔, 반팔 티셔츠, 팬츠와 여자 긴팔,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스커트로 구성됐다.

썸머 시즌에 적합한 네이비 컬러와 기본 수요가 높은 블랙&화이트 구성으로 활용도 높은 골프 컬렉션을 완성했다.

데상트골프는 “변화하는 골프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를 전달하며,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데상트골프와 마세라티 협업 컬렉션은 전국 데상트골프 매장과 데상트골프 브랜드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