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오피스어택 프로모션 진행...'더미식 장인라면' 증정

기사입력:2022-06-07 16:38:17
사진=하림
사진=하림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하림이 직장인을 응원하는 ‘The미식(더미식) 오피스어택’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더미식 오피스어택’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사무실로 출근을 재개하는 직장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더미식 장인라면’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더미식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직장+라면에 얽힌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당첨 기회를 얻는다. 총 4명을 추첨해 각 사무실에 더미식 장인라면을 1000개씩 증정하는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이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더미식 장인라면은 화학조미료(MSG)를 넣지 않고 사골과 소고기, 닭고기, 버섯 등 자연 재료를 20시간 이상 끓여 만든 국물과 제트노즐 공법을 적용한 면발로 건강한 감칠맛과 식감을 극대화하고 나트륨 함량은 낮춘 제품이다. 출시 한달 만에 300만봉을 돌파한데 이어 지난 5월 1200만봉이 넘게 팔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하림 관계자는 “사무실로 복귀하기 시작한 직장인 분들이 즐거운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식재료로 정성껏 만든 더미식 장인라면과 유니자장면, 즉석밥 등 제품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고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