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살자’라는 제로 라이프(ZERO LIFE) 컨셉의 일환으로 ‘해시태그#ZERO캠페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44일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힙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일상의 무분별한 해시태그#들 속에서 나만의 진짜 해시태그#를 찾게 함으로써 진정한 제로 라이프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해시태그#ZERO캠페인’이벤트를 통해 걱정 없이, 원하는걸 즐기는 삶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제로 라이프를 더욱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온라인 검색창에 ‘칠성제로라이프’키워드 검색 또는 제품 겉면 QR코드를 스캔하면 ZERO LIFE 유형 테스트 게임 후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제품 기프티콘 등의 즉석 당첨 이벤트 경품 뿐만 아니라
매주 다양한 제로 라이프 컨셉에 맞춰 뮤직 페스티벌 티켓(1주차, 6주차), 캠핑·글램핑 이용권(2주차, 3주차), 아트 전시회 티켓(4주차), 호텔숙박이용권(5주차) 등의 주차별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없어도 되는 건 빼고 원하는걸 즐기며 사는 진정한 제로 라이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해시태그#와 함께 힙한 제로 라이프를 제대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롯데칠성, ‘해시태그#ZERO 캠페인’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2-07-20 13:48:2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