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SNS 오픈

기사입력:2022-09-21 13:29:06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은 글로벌 뷰티산업의 중심지가 될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Be the Beautiful) 공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공식 SNS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 도심 내 뷰티산업의 허브가 될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공간에 대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하기 위해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오픈했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약 370평 규모의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로 조성돼 오는 30일 개관을 앞두고 있다.

‘B the B’의 공식 SNS 채널은 ‘B the B’의 자연 친화적인 바이오필릭 콘셉트 공간 소개는 물론, 무신사, 안다르 및 브랜디 등 참여 파트너사와 서울시 중소 뷰티·패션 브랜드 소개, 시민 참여형 이벤트 등을 통해 서울 시민의 발걸음을 이끈다는 계획이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 공식 SNS 채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 the B’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1일까지 계정 팔로우 및 좋아요,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약 60명을 대상으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들은 영화 2인 관람권 혹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다.

서울산업진흥원 기정구 본부장은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뷰티·패션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접하는 것은 물론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오니 ‘B the B’ SNS 채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