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바이오 라비벳, 현대홈쇼핑 최초 반려동물 영양제 할인 진행

기사입력:2022-10-06 13:46:19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LABIVET)이 6일 오후 4시부터 현대홈쇼핑 T커머스 채널 ‘TV+샵’을 통해 단독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에서 반려동물 영양제 판매는 최초로 진행되며, 해당 방송에서 할인 판매하는 라비벳 유산균은 현대홈쇼핑 단독 기획 상품으로 ‘장 건강&피부’ 90포 · ‘장 건강&관절’ 80포 대용량 제품이다.

이번 홈쇼핑은 기존 30포 제품 대비 30% 할인된 가격인 4만4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ARS 자동주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라비벳 ‘장 건강&피부’ 유산균은 라비벳 판매 1위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락토바실러스 사케이 프로바이오65 사용으로 반려견의 피부 상태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다.

‘장 건강&관절’ 유산균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뮤코다당 단백·글루코사민·비타민D 그리고 비타민 D의 흡수율을 2배 이상 높여주는 종근당바이오 락토바실러스 퍼멘텀 SRK414 특허 유산균을 함께 배합해 보다 효과적으로 반려동물의 관절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피부, 관절 제품 모두 국제 임상케이스 분석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도움이 되는 최적함량을 계산해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두 제품은 라비벳 판매 1,2위로 많은 반려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반려동물이 피부, 관절 문제로 동물 병원을 방문하는 비중이 높은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번 홈쇼핑 할인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해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담당자는 “최근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전용반려동물 상품을 기획하게 됐으며, 첫 제품으로 국내 유산균 대표기업인 종근당바이오의 라비벳 유산균이 적합하다고 판단, 해당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홈쇼핑은 Hmall 과 TV 방송을 통해 반려동물 생애 주기 관리에 따른 다양한 상품들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