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i♡i(아이 러브 아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참여형 기부 프로젝트 ‘#마이러브포인트(#MYLOVEPOINT)’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소이가 새로이 시작하는 ‘#마이러브포인트’는 지난 4월 런칭된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의 연장으로,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의 행복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잡티세럼 리미티드 콜렉션’의 수익금 일부를 활용해 저소득층 여성을 지원하는 1차 기부를 진행 후, 이어지는 고객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함께하는 기부로 새로이 기획된 것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특히 #마이러브포인트 프로젝트는 1게시물 당 1천원으로 환산돼 기부금이 모금되는 참여형 기부로 여성들의 행복 지원에 관심 있다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모아진 기부금은 한국청소년쉼터협의회에 전달돼 가정 내 폭력, 성폭력 등을 피해 탈출한 여성청소년들의 자긍심과 자존감을 높이는 행복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아이소이의 ‘i♡i 스티커’ 또는 ‘손하트’로 스스로를 향한 사랑을 표현한 ‘#마이러브포인트’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태그 ‘#mylovepoint’, ‘#아이러브아이_아이소이’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이소이의 ‘i♡i 스티커’는 아이소이 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동봉되며,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아이소이의 홍보 담당자는 “아이소이는 창립 초기부터 여성들이 스스로를 사랑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캠페인과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의 모금액은 가장 사랑 받아야 할 시기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 조차 잊고 있는 가정폭력 탈출 여성청소년들이 자긍심과 자존감을 회복하고 행복한 일상을 되찾아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착한 성분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으로 런칭됐으며, 창립 이래 ‘화장품 전성분 확인 캠페인’ ‘화장품 적게 쓰기 캠페인’ ‘선영아 사랑해’ 등 여성들의 건강은 물론, 여성들의 권익향상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경호 기자 kjeans21@hanmail.net
아이소이, 참여형 기부 ‘마이러브포인트’ 프로젝트 진행
기사입력:2018-07-24 14:48:14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