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아이맥수리 ‘아이픽스 선릉강남점’, 신속한 수리 서비스 제공해 ‘눈길’

기사입력:2018-07-26 15:46:44
맥북·아이맥수리 ‘아이픽스 선릉강남점’, 신속한 수리 서비스 제공해 ‘눈길’
[공유경제신문 차미혜 기자] 맥북·아이맥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는 맥북·아이맥 수리는 물론 아이폰 액정 수리 등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문제 사항을 맥북,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정품자재만을 활용한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을 운영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였으며, 고객이 시간적 이유로 불편을 겪을 수 있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등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맥북 수리의 경우에는 12인치 신형 맥북을 포함하여 맥북에어 11인치 및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기종 등에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 여러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아이맥 수리 같은 경우에는 애플컴퓨터 전 기종 수리를 할 수 있으며, 최대 70% 할인된 금액에 수리를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시행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것으로 알려진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 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에 수리를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아이픽스는 품질 높은 수리 서비스는 물론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등 신뢰도 높은 모습을 보여 선릉역, 역삼역, 삼성역, 강남역, 교대역, 서초역 등 매장과 가까운 지역에서도 많은 손님이 방문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맥북, 아이맥,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평소에도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사항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일 수리 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다”며 “키보드 수리와 맥북 침수 수리, 맥북 비빌번호 해지, OS 설치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 애플 기종에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자사의 수리 서비스를 찾는 인원이 많아 구미점, 부천역점, 수원역점, 송도점 등에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차미혜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