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이수지가 출연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기사입력:2019-09-01 02:49:02
사진=KBS2
사진=KBS2
[공유경제신문 김상두 기자] 8월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어떻게 웃길 것인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연예계 대표 배꼽 사냥꾼 남희석, 남창희, 이진호, 이상훈, 이수지가 출연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들은 모두 한 소속사 식구들로 ‘해투4’ MC 조세호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조세호는 MC 석이 아닌 게스트 석에 앉아 이야기를 나눴다.

다른 소속사 식구 이용진, 양세찬 남창희가 나왔을 때 조세호의 꼰대 일화가 폭로된 것처럼, 이번 녹화에서 역시 조세호의 에피소드가 화수분처럼 넘쳐흘렀다고 한다.

이수지 또한 소속사 내 여자 연예인 순위에 대해 밝혔다.

이수지는 “사내에서 여자 연예인 중 1등은 김신영 언니다. 2등은 바로 나”라고 말하며 “그러나 1등과 2등 사이의 갭 차이가 엄청 크다.

따라잡으려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이에 남희석의 조언을 따랐다가 오히려 더 힘들어졌다는 후배들의 의외의 증언이 이어지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특히 조세호가 남희석의 조언으로 좋은 차를 저렴하게 구입했던 사연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겨우 굴러 가기만 했던 고물 외제차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들이 화수분같이 쏟아졌다고. 과연 남희석의 조언으로 생겨난 에피소드들은 얼마나 큰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