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경찰공무원’ 1위 해커스경찰이 9월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기출보카 강의 +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에 나선다.
해커스경찰은 경찰시험을 준비할 때 혼자 영어 단어를 외우면 잘 외워지지 않는 학생, 단어를 외워도 실제 독해풀이에 적용이 어려운 학생 등 경찰 영어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기출보카 교재(*비매품)와 무료 경찰 인강을 통해 기초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는 4일부터 17일까지 8일 간(주말/공휴일 제외),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8시와 9시 정각에 매일 선착순 총 200명으로 한정해 진행된다. 저녁 8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경찰영어 비비안 강의를, 9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해커스경찰 기출보카’를 무료 배포한다. 즉, 해커스공무원 무료배포 1초 마감의 신화를 해커스경찰에서도 이어나가는 것이다.
‘해커스경찰 기출보카’의 특징은 ▲난이도에 따른 단계별 어휘학습 ▲완전한 예문 기반 동의어/반의어/파생어 ▲암기 효율 극대화 암기필터 등이다. 추가로 '해커스경찰 기출보카'를 공무원 기초영어 전문가 비비안 강사의 강의와 함께 수강하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비비안 강사의 강의는 쉬운 설명과 예시로 탄탄하게 경찰 공무원 준비생의 영어 어휘 실력을 올릴 수 있게 한다. 또한 친절하고 상세한 기출보카 강의로 기본부터 실력을 다질 수 있으며 어휘의 기본 개념을 완벽 정리하여 경찰공무원 시험의 뼈대를 완성하게 한다.
비비안 강사의 강의를 수강했던 학생 최*빈은 비비안 강사의 수업을 들어보니 문법을 쉽게, 이해가 잘되도록 가르친다”며 “매 시간마다 단어스터디를 진행해서 외운 단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줬다. 경찰 준비하면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방향성을 잡아줘서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수강생 신*섭은 “초시생이다 보니 어떤 방법으로 공부해야 될지 몰라 막막할 때 길을 알려주는 안내판 같은 강의였다”라며 “비비안 강사는 기초가 없는 사람들에게 정말 자세히 알려주고 공부하기 싫을 때 쓴소리도 해주어 공부를 다시 해야 되는 이유를 알려주는 강의였다”라고 말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를 수강한 합격생들이 강조하고 또 강조한 경찰공무원 합격의 열쇠는 바로 영어이고 영어 중에서도 어휘다"라며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교재와 강의는 효율적인 어휘 공부를 위한 지침서이며, 빠른 합격을 도와주는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해커스경찰 기출보카 강의+교재 무료배포를 통해서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경찰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1위를 달성했다. 해커스경찰 뿐만 아니라 해커스소방도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경찰 기출보카 강의 + 교재 무료 배포'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