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식 수육국수&국밥 전문점 ‘맨도롱국수’, 명지스타필드시티 입점

기사입력:2019-11-05 10:00:00
제주식 수육국수&국밥 전문점 ‘맨도롱국수’, 명지스타필드시티 입점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제주식 수육국수&수육국밥 전문 브랜드 ‘맨도롱국수’가 고양스타필드, 위례스타필드시티에 이어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선 ‘명지스타필드시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명지스타필드시티 1층에 위치한 시티마켓 푸드홀에는 전국의 이름난 인기 맛집들이 즐비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맨도롱국수는 아이와 어른,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단위 고객에게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맨도롱국수는 이상문 쉐프가 만든 어간장과 보양사골로 국물의 깊이가 다른 ‘수육국수’와 깊이가 다른 담백함을 느껴볼 수 있는 ‘수육국밥’을 주 메뉴로 하며, 기존에 없었던 독보적인 맛과 비주얼을 선보인다.

수육이 듬뿍 들어간 푸짐한 한 그릇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맛을 선사하며,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비주얼과 깔끔한 맛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보양사골 등의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맨도롱국수 이상문 쉐프는 “맨도롱국수 브랜드 런칭 직후부터 SNS에 꾸준히 소개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맛과 퀄리티를 검증 받아 재방문율도 높은 편이다. 제주식 고기국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 주요 대형복합몰과 쇼핑몰에서 입점 제의를 받고 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명지스타필드시티 맨도롱국수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식 수육국수&국밥 전문 프랜차이즈 맨도롱국수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메가박스 사옥에도 11월 중 입점을 앞두고 있다. 가맹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맨도롱국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문의는 홈페이지 상담신청 또는 유선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