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라네즈가 메이크업과 각질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출시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지난해 출시 3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올해 초 크림 스킨 미스트, 크림 스킨 퀵 스킨팩 출시에 이어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를 추가하여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과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한 새로운 유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잔여감이 남을 수 있는 오일 함량을 줄인 대신 스킨케어 성분인 크림 스킨을 그대로 담아낸 밀크 오일이 세안 후에도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특히, 기존 클렌징 오일의 경우 마른 손으로 얼굴에 도포하고 물을 묻혀 메이크업을 녹이는 유화 과정이 필요했다.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별도의 유화 과정 없이 젖은 손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간편하게 메이크업과 각질, 피지를 녹여낸다.
pH 5.5의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안(眼)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점막과 눈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라네즈, '크림 스킨 밀크 오일 클렌저' 출시
기사입력:2019-11-05 10:05:13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