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넥슨(대표이정헌)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손잡고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물풍선을 들고 있는 다오와 배찌의 모습이 그려진 푸르밀 음료 2종 ‘더 깊고 진한 흑당 밀크티’, ‘더 깊고 진한 흑당 카페라떼’를 선보였다.
12월 31일까지 전국 CU와 이마트24, 세븐일레븐에서 해당 음료를 구매하고 패키지에 적힌 쿠폰코드를 게임 내에서 입력한 고객에게는 ‘랜덤 뽑기 티켓(3장)’, ‘바늘(30개)’을 포함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이용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학습만화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과학용어 사전’ 출간, 이마트24 삼각김밥 구매 이벤트 등 게임 IP를 바탕으로 활발한 제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넥슨, 푸르밀과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제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19-11-07 15:46:3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