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젊은 층들이 주로 이용할 거라고 생각하는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탈모샴푸 부분에서 높은순위에 올라관심을 모으고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가 있다.
이는 바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이다.
일명 ‘현빈샴푸’로 불리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 폴리젠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완화 및 두피 개선 효과를 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탈모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올리브영 탈모샴푸외에도 2014~2019년 6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에서 높은순위로 수상하였으며, CJ홈쇼핑 헤어 신상 및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높은 순위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이와 같은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닥터포헤어에서는 11일 오전 10시까지 단 3일 동안 닥터포헤어 회원이라면 누구에게나 폴리젠샴푸를 1+1로 판매한다. 이제까지 없었던 역대급 이벤트로 오직 3일 동안만 구매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닥터포헤어의 마케팅 담당자는 “닥터포헤어에 대한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제까지 없었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한 두피 및 탈모 관리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닥터포헤어 현빈샴푸, 올리브영 탈모샴푸 부분에서 높은 순위 올라 눈길
기사입력:2019-11-08 17:10:0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