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륜물산 최영민대표, 오에이치코리아와 중국내 시장개척 개시

2019 중국 이우시 노년 산업 Expo에서 에어백신제품을 홍보 및 전시
12월 14일 ~ 16일
기사입력:2019-11-12 12:37:00
오에이치코리아, 소형 에어백신 BAQA / 사진=오륜물산 제공
오에이치코리아, 소형 에어백신 BAQA / 사진=오륜물산 제공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오륜물산 최영민대표는 오에이치코리아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국내 마케팅 및 유통과 중국내 시장개척을 위한 협업을 시작했다.

단기적 매출을 통한 이익 극대화보다는 사회에 이바지하는 기업을 목표로 경영을 펼쳐가는 동시에 청년층 채용 확대로 고용 창출에 앞장서 사회에 이바지할 목표로 제휴를 시작했다.

오륜물산은 중국 은령중국건강만리행조직위원회와 함께 중국 65세 이상 노인을 위한 건강검진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중국 전역의 양로원, 노인병원, 중경 기사병원과의 양생원 프랜차이즈사업 등에 오에이치코리아의 에어백신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며 중국 시장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절강성 이우시에 협력사인 성홍라이즈양로복무유한공사와 함께 11월 13일 상설매장오픈함과 동시에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중국의 대규모 노인용품박람회인 2019 중국 이우시 노년 산업 Expo에 에어백 신제품을 홍보 및 전시할 예정이다.

오에이치코리아에서 개발한 공기살균정화기 에어 백신(015플러스, BAQA)은 자연의대기정화 원리를 응용하여, 기존 공기청정기의 필터 방식이 아닌 OH Radical을 이용해 공기 중의 세균, 바이러스 억제와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VOCs를 제거하는 기술로 동 사가 국내 최초 상용화에 성공했고, 이와관련한 특허 5건을 등록한 바 있다.

해당 공기살균청정기는 영국 국방성 기술로 개발된 강력한 공기살균청정기로 세계최초 아토피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특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가을,겨울철에도청정한 공기와 함께 해외바이러스 유입 등에 탁월한 살균효과를 보인다.

이와 같은 차별성 있는 제품으로 동 사 안영석 대표이사는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등 수상 이력을 갖고 있으며, 해당 제품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역할 실천에 더욱 노력하고 있다.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