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눈부신 광택의 맑고 비비드한 컬러가 입술에 미끄러지듯이 밀착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 ‘fmgt 루즈 샤인 비비드’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에서 선보인 ‘루즈 샤인 비비드’는 글로시한 젤타입의 립 제품으로, 스킨 피팅 오일과 립 컨디셔닝 오일 세럼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입술 볼륨이 촉촉하게 살아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오렌지, 레드, 핑크 등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발색력과 밀착력을 모두 갖춰 맑고 비비드한 느낌의 선명한 컬러가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추운 날씨로 건조함이 더해지면서 촉촉하면서도 비비드한 컬러를연출할 수 있는 립 제품이 인기”라면서, “루즈 샤인 비비드는 세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볼륨이 느껴지는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루즈 샤인 비비드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는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에 특화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제품력으로 베이스 및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LG생활건강, fmgt '루즈 샤인 비비드' 출시
기사입력:2019-11-14 13:06:01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