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이해와연습 개인별 맞춤 기말고사 대비반 개강

기사입력:2019-11-16 08:00:00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이해와연습 개인별 맞춤 기말고사 대비반 개강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중등부, 고등부 내신관리를 중점 진행하고 있는 대치동중등수학학원 이해와연습 수학학원에서 ‘개인별 맞춤 기말고사 대비반’을 개강한다. 이해와연습 수학학원은 일대일 맞춤식 과외 수업의 목적에 맞도록 학생 개인별로 각각의 학교와 수준에 맞도록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분류하고 개별적으로 교재를 편성하여 시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타 학원에서 옮겨 오는 경우, 언제라도 원하는 진도와 개강날짜를 학생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개인별 맞춤 기말고사 대비반’은 각 학생이 다니는 학교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학생의 수준에 맞게 중하위권 학생들은 자주 출제 되는 단원별 필수유형문제들을 반복학습을 시키고, 서술형에 약한 학생들을 위해 서술형 문제를 관리하여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또한 실수 없이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오답관리를 진행한다.

상위권 학생들은 기본적인 유형뿐만 아니라 심화 문제 풀이를 통해 고난이도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 학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강남권 기출문제를 통한 실전 모의고사를 주 1회 실시하여 시험을 대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시험기간 중에는 중등부 ‘내신대비 무료특강’을 토요일에 진행해, 시험에 많이 출제되고 학생들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강의를 통해 중점적으로 연습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해와연습 수학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이 내신성적이 잘 나오지 않으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흥미를 잃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내신 대비를 철저히 하여 내신 성적이 잘 나오게 되면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전체적으로 수학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될것이다”고 말했다.

이해와 연습 수학학원은 정해진 커리큘럼이 아닌, 학생마다 개인별 진도의 맞춤식 수업이 이뤄진다. 또 단순한 성적 향상이 아닌 장기적으로 올바른 수학학습 방법을 길러주기 위해 1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가진 수학교사들이 학생들을 책임지고 지도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