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별 맞춤 기말고사 대비반’은 각 학생이 다니는 학교의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학생의 수준에 맞게 중하위권 학생들은 자주 출제 되는 단원별 필수유형문제들을 반복학습을 시키고, 서술형에 약한 학생들을 위해 서술형 문제를 관리하여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또한 실수 없이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오답관리를 진행한다.
상위권 학생들은 기본적인 유형뿐만 아니라 심화 문제 풀이를 통해 고난이도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전 학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강남권 기출문제를 통한 실전 모의고사를 주 1회 실시하여 시험을 대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시험기간 중에는 중등부 ‘내신대비 무료특강’을 토요일에 진행해, 시험에 많이 출제되고 학생들이 자주 틀리는 문제를 강의를 통해 중점적으로 연습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해와연습 수학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이 내신성적이 잘 나오지 않으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흥미를 잃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내신 대비를 철저히 하여 내신 성적이 잘 나오게 되면 수학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전체적으로 수학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될것이다”고 말했다.
이해와 연습 수학학원은 정해진 커리큘럼이 아닌, 학생마다 개인별 진도의 맞춤식 수업이 이뤄진다. 또 단순한 성적 향상이 아닌 장기적으로 올바른 수학학습 방법을 길러주기 위해 1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가진 수학교사들이 학생들을 책임지고 지도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