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iMac 27형' 사전예약 판매 진행

기사입력:2020-09-01 04:49:39
쿠팡, 'iMac 27형' 사전예약 판매 진행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쿠팡이 9월 1일부터 Apple의 2020년 신제품 ‘iMac27형’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쿠팡은 사전예약 구매 고객을 위해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로켓와우클럽 회원의 경우 배송예정일인 9월 9일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확인 가능하다. 또한 삼성, 국민, 현대, 농협 등 일부 카드사 이용 고객은 추가적인 즉시할인 혜택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2020년 애플의 화제의 신제품 ‘iMac27형’은 5K 레티나 디스플레이에Nano-texture 글래스 옵션으로 어떤조명 조건에도 선명한 색깔을 자랑한다. 또 최대 10코어 IntelCore i9 프로세서와 128GB 메모리를 탑재했다. 그래픽도 16GB 메모리로 그래픽 처리량이 많은 상황에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Apple T2 Security Chip으로 보안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쿠팡에서는 CPU와 RAM 사양에 따라 총 3가지 모델로 준비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은 애플의 신제품을 어떤 채널보다 가장 빨리,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어사전예약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로 휴대폰부터 태블릿, 노트북 등 최신 디지털 제품의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에서는 애플이 운영하는 보험상품인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도 원클릭으로 함께 구매할 수있다. 애플케어플러스가 추가된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이 완료된 날짜를 기준으로 자동 활성화된다. 애플스토어나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가로 대상 기기를 등록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애플케어플러스를 구매하면 무상보증기간을 2년(맥은 3년)까지 확장하고, 24시간 365일 애플 전문가에게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도 2회에 한해 수리, 교환을 저렴한 비용으로 지원한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