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추석 선물대전' 진행

기사입력:2020-09-22 17:16:0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종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추석 선물대전' 진행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오는 23일 12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추석 선물대전’ 특가 판매 방송에 나선다.

바디프랜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 ‘팬텀2 코어’, ‘레그넘’ 안마의자 2종을 혜택가에 판매한다. 추석을 맞아 구매 고객 전부에 홍삼세트(흑삼정)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또, 방송 시간 내 구매 시 무선 목어깨 안마기도 함께 증정한다.

먼저 정상가 380만원인 ‘팬텀 2코어’ 안마의자를 방송 시간 내 주문 고객에 한해 최종 혜택가 89만원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팬텀 2 코어’는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팬텀2’의 핵심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가성비 안마의자다. 개인 체형에 최적화된 XD 입체마사지를 비롯해 블루투스 스피커, 등 온열 기능, 숙면과 안마 효과를 극대화 하는 무중력 모드 등이 적용 됐다.

정상가 230만원인 ‘레그넘’은 65만원 할인된 16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용자에 체형에 맞게 최대 17cm까지 다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전신 에어 마사지, 상체 안마볼 마사지, 하체 롤러 마사지로 전신 어느 곳 하나 빠짐 없이 시원한 안마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대신 부모님, 자식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안마의자를 선물로 고려하고 있었다면 인기 안마의자의 역대급 할인과 함께 홍삼세트와 목어깨안마기 사은품을 함께 챙겨갈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기회를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