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국내항공 고객 전용 혜택 강화

기사입력:2021-02-23 09:39:42
center
[공유경제신문 정지철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항공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했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서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존보다 할인 혜택을 강화해 국내 숙박 1만원 할인 쿠폰 및 제주 렌터카 25% 할인 쿠폰을 자동 발급해준다. 특히 국내 숙박 혜택은 기존 3천원 할인에서 상향한 것으로 할인 폭을 대폭 늘렸다.

추가 혜택으로 족욕 무료체험권,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5만4000원 쿠폰 제공을 비롯해 VVIP 고객을 대상으로는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를 1.5% 적립해준다. 이 모든 혜택은 상시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티웨이 항공 3월 출발 항공권 할인 기획전도 진행한다. 김포/청주/대구/광주/부산에서 제주로 오가는 편도 항공권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아울러 국내 항공권 관련 모든 이벤트 및기획전에서는 전국 공항 인근에서 이용 가능한 숙소를 추천해주는 기획전을 연동해 국내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인터파크 항공사업부 박정현 부장은 “국내 항공 수요가 점진적으로 증가되는 추세에 따라,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며 “인터파크투어만의 항공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혜택 확대는 물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서비스 구축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철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