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대표 제품인 명작수의 신규 캠페인 영상 ‘날마다 다시 채우는 활력’을 바이탈뷰티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명작수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영상은 자신에게 안 된다고 말하는 이들이 많은 유년기부터 성인시절과는 달리 안 된다는 사람은 없지만, 마음만큼 몸이 따라주지 못하는 중년의 아쉬움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활력 충전 후 가벼운 발걸음으로 계단을 오르는 중년 남성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이번 영상은 중년이라면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체력 저하의 상황과 함께 주변에서 한 번쯤 봤을 법한 일반인 모델을 등장시켜 4050 세대에게 친근함을 형성하며 많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이번 바이탈뷰티 명작수 캠페인 영상은 마음만큼은 아직도 청춘인 중장년층이 체력적 한계를 뛰어넘어 매일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작됐다”며, “귀한 홍삼을 뿌리부터 인삼 열매인 진생베리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는 명작수와 함께 날마다 다시 활력을 채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바이탈뷰티, ‘날마다 다시 채우는 활력’ 명작수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입력:2017-08-17 00:0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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