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이랜드월드는 '스파오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짱구 파자마’가 오는 26일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재출시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7월,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스파오 온라인 쇼핑몰에서 처음 선보인 ‘짱구 파자마’는 출시 30분만에 완판 및 동시 접속자수 3만명을 기록 하며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당일 SNS 2500만 뷰를 돌파해 1주일간 페이스북 최고 인기글로 선정 되기도 했다.
스파오 ‘짱구 파자마’는 작년 10월부터 사전 조사 및 기획제작 된 상품으로,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디자인 포인트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일명: 만찢) 디자인’ 이라는 것이 적극 반영 됐다.
단순히 짱구 캐릭터 이미지를 넣은 제품이 아닌 고객들이 스스로 이야기 할 거리를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준비된 기획 상품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직접 입고 즐기면서 만화 속 캐릭터와 동일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콜라보레이션 상품과는 차별화 된 상품” 이라며 “지속적인 재입고 문의 및 재생산 요청 쇄도가 있어 브랜드에서 빠르게 결정하고 대응해 이번에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라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이랜드 SPA 스파오, 짱구 파자마 재출시
기사입력:2017-08-24 09:29:2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