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라인프렌즈 윈터시즌 기획제품을 21일 출시한다.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적으로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LINE’의 스티커 캐릭터로 시작된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이다. 라인프렌즈는 ‘브라운’, ‘초코’, ‘코니’등을 대표 캐릭터로 전 세계에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기획제품으로 출시된 라인프렌즈 부드러운 미용티슈는 겨울을 테마로 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깨끗한나라 미용티슈는 국제산림관리협회(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유칼립투스 함유 100%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하여 먼지가 적고 부드럽다. 또한, 무향, 무인쇄, 무형광 제품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위생적인 티슈다.
이번 윈터시즌 기획제품은 겨울을 배경으로 한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무실이나 거실, 휴게실 등 어디서든 즐겨운 겨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부드러운 미용티슈에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심미성을 더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했다. 고객분들께서 윈터시즌 기획 제품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 "라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깨끗한나라, 라인프렌즈 윈터시즌 기획제품 출시
기사입력:2017-12-21 16:58:09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