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8일 제주아라 전시장 오픈… 안마의자 경매·100만원 할인 혜택까지

기사입력:2018-09-06 11:41:46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는 8일 제주아라점 직영전시장(이하 제주아라 전시장, 메가박스 제주아라점 맞은편)을 신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제주아라 전시장은 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으로는 전국에서 126번째로 문을 연다. 앞서서는 삼송, 광화문, 공덕, 서산, 김해, 남양주 전시장이 차례로 오픈한 바 있다.

제주아라 전시장에서는 바디프랜드가 이태리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코드명 LBF-750)를 비롯해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S’와 ‘파라오’, 세계 최초로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적용한 ‘렉스엘 플러스’, ‘팰리스’, ‘레지나A’, ‘셀레네’ 등 최근 출시된 신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팬텀’과 고급스러운 외관 유지를 위해 UV코팅으로 마무리한 ‘팬텀 블랙식스에디션’도 전시된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와 방문관리의 번거로움 없이 고객이 직접 필터를 교체해 쓸 수 있는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냉온수 기능에 자체 살균까지 갖춘 ‘W냉온정수기’, 국내 최초 직수형 얼음정수기인 ‘W얼음정수기’, 파격적인 디자인의 ‘예쁜 물’ 콘셉트로 각광 받고 있는 ‘W정수기 레트로’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제주아라 전시장의 오픈을 기념해 8일 헬스케어 제품 초특가 경매, 안마의자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게릴라 특전,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 및 타올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등 다양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초특가 경매 이벤트에서는 안마의자 렉스엘 플러스와 벨로라 블루밍 가든 침구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경매 이벤트 다음으로는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 및 타올세트와 벨로라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진다. 경품 추첨 응모권은 오픈 당일 전시장을 찾아 고객방문카드를 작성하면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릴라 특전 이벤트로 오픈 당일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할인 혜택은 선착순 고객 10명에게 적용되는데, 앞순위 고객 3명은 100만원을, 뒷순위 고객 7명은 50만원을 각각 할인 받는다"며 "단 렌탈 구매는 대상에서 제외되고, 혜택은 안마의자 팰리스, 팬텀 블랙식스에디션, 렉스엘 플러스, 파라오, 파라오S 구매 시에 한해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