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박현진 기자] 오쎄는 유아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인 '소이베베'로 옥션/G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에 참가한다.
빅스마일데이는 옥션/지마켓(이베이)이 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가격 할인 축제로 이 기간 동안 구입하면 평균 15%에서 최대 20% 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최근에는 소이베베(Soybebe)가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이 3배 강화된 울트라아토 고보습크림을 출시했다.
소이베베는 콩(Soy) 발효물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브랜드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자극을 최소화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먼저 소이베베 보습 라인으로 바스, 수딩젤, 로션, 크림, 키즈마스크팩, 수딩밤이 선보였으며, 선케어라인으로 선크림, 선스틱, 선팩트, 클렌징워터까지 폭 넓게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 소이베베 고보습크림은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메도우폼씨오일, 식물성오일을 함유해 기존 상품 대비 보습력을 3배 강화하여 선보였다. 피지 분비량이 적고 피부가 얇아 외부 자극에 취약한 아기 피부에 장시간 보습력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00g대용량 제품이며 위생적으로 덜어 사용할 수 있도록 스파츌라와 30g 공병도 함께 증정한다.
업체 측은 소이베베가 불필요한 개별 포장박스 및 광고 등을 지양하여 유명 브랜드사 제품 대비 최소 30% 이상 판매가를 낮추고, 오로지 퀄리티에만 집중해 소비자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오쎄 기획개발부서 관계자는 “소이베베가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제품은 옥션과 G마켓에서 단독 절찬 판매 중이다.
박현진 기자 news@seconomy.kr
오쎄, 소이베베 브랜드로 빅스마일데이 참가
기사입력:2018-11-07 14:05:06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