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글로벌 디지털 자산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오는 13일 ‘후오비 패밀리(Huobi Family)’ 이모티콘의 두 번째 테마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의 두 번째 테마는 긍정·환희 시리즈이며, 후오비 패밀리 각 캐릭터가 ‘감동’, ’웃음’, ’환희’, ’응원’ 등의 감정을 표현하는 총 20종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된다.
새롭게 출시된 이모티콘은 메신저 ‘텔레그램(Telegram)’의 후오비 코리아 공식 채널방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향후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 세 번째 시리즈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후오비 패밀리는 블록체인 업계의 다양한 인물을 표현한 캐릭터로 8월 후오비 코리아가 주최한 블록체인 콘퍼런스 ‘후오비 카니발(Huobi Carnival)’에서 처음 소개된 후 업계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좌절·실망’을 테마로 한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의 첫 번째 시리즈가 10월 공개된 후 친근한 디자인과 공감가는 표현으로 텔레그램 메신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실 오세경 실장은 “기업에서 소개하는 캐릭터의 경우 캐릭터 내 기업 로고가 많이 노출되는 문제점이 있었다”면서 “후오비 코리아는 기업 로고 노출을 최소화한 캐릭터들을 중심으로,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고 설명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패밀리 이모티콘 무료 배포
기사입력:2018-11-12 11:43:55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