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소방관 돕기 위한 '게토레이 SNS 기부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18-12-14 13:25:20
center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오는 23일까지 소방관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게토레이 SNS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페인은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해 화재진압 및 구조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소비자들이 따뜻한 마음이 담긴 클릭 몇 번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함께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One heart, One Firefighter 게토레이가 소방관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게토레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소비자가 게토레이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수만큼 게토레이 600ml 페트병 제품이 누적 기부되며 총 1만개 수량을 기부 목표로 한다.

소비자가 소방관을 응원하는 사진, 글, 영상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게토레이소방관, #소방관을응원해, #게토레이)를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나이키 물병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로 모아진 게토레이 기부 제품을 12월말에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단 몇 번의 클릭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시는 소방관들에게 수분보충을 위한 게토레이를 전달할 수 있는 이번 기부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참여자들의 따뜻한 온기가 담길 게토레이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해줘 소방관들이 화재진압 및 구조활동시 효과적으로 수분을 재충전해주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