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완판 스에노 스완 아기욕조, 일산베이비페어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기사입력:2019-02-12 11:00:00
연속완판 스에노 스완 아기욕조, 일산베이비페어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스에노가 2월 14일부터 2월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엑스포 일산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스에노 스완 DX욕조와 스에노 스완 멜로우 욕조를 선보인다.

다른 베이비페어와는 달리 이번에는 스에노 본사에서 직접 참여하기 때문에 온라인, 오프라인 통틀어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최저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욕조 구매시 인체공학적이면서 양 옆을 감싸주어 신생아도 안정적인 목욕이 가능한 아기용 샴푸의자, 어린이 목욕 혹은 성인 반신욕을 할 때 사용가능한 목욕의자, 아이들의 물놀이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깜찍한 캐릭터 바가지, 필요에 따라 탈착가능한 배수용 호수&아답터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 4종을 받을 수 있다. 후기이벤트에 참여만해도 목튜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에노 스완욕조는 현재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접이식아기욕조 중 제품 중 크기가 큰 디럭스욕조에 속한다. 특화된 기능으로 런칭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3차 연속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스에노 관계자에 따르면 “스에노 스완욕조는 2018년 7월 첫 런칭을 하였는데 한 달 만에 1차 완판을 시작으로 10월, 12월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욕조 판매량에도 영향을 준 것 같다. 최근에는 가족의 구성원이 핵가족화 된 경우가 많아 아담한 평수의 집을 선호한다. 이러한 집 구조의 특징은 욕실이 작고, 욕조가 따로 설치되어 있지 않다는 점인데 이러한 부분을 고려한 접이식욕조라는 점도 완판기록의 요인중 하나인 것 같다.”고 전해왔다.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스에노 스완DX욕조와 신생아부터 13세까지 사용가능한 스에노 스완 멜로우욕조 총 2가지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다.

스완DX욕조와 스완멜로우 욕조의 공통적인 사용범위는 1단계로 사용할 경우 신생아욕조, 아기욕조, 유아욕조로 활용가능하고, 3단계로 펼쳐서 사용할 경우 넓고 깊은 사이즈로 아기수영장, 어린이/청소년 목욕, 아기만의 놀이공간(볼풀장), 촉감놀이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스완DX욕조는 성인 반신욕조의 기능이 하나 더 추가된다.

한편 스에노의 일산베이비페어 맘앤베이비엑스포 부스번호는 A219이다. 아기에게 좋은 소재와 실용적인 기능을 갖고있는 국민아기욕조를 찾는 소비자라면 스에노 스완욕조도 고려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