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힐튼 서울, 멤버십 '그랑블루' 봄 맞이 프로모션 실시

기사입력:2019-03-12 15:02:48
center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이 봄을 맞아 호텔 멤버십 프로그램 ‘그랑블루(GRAND BLEU)’ 신규 및 재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 아니라, 기존 회원이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갱신 특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회원은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1인 식사권, ‘블루’ 회원은 ‘알파인 델리’의 케익 교환권, 그리고 ‘다이닝’ 회원에게는 ‘알파인 델리’ 또는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을 선물한다.

‘그랑블루’ 워라밸 트렌드에 따라 다양해진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멤버십이다. 가입 후 1년간 프리미엄 다이닝과 객실, 연회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시설 이용권과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회원제는 바우처 구성에 따라 다이닝, 블루, 블랙 3가지로 나뉜다.

그랑블루 블랙은 이그제큐티브 룸 1박 무료 숙박권 1매, 디럭스 룸 12만원 주중 이용권 2매,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7만원권 3매, 하우스 레드 와인 1병 교환권, 수영장 및 사우나 1인 이용권 2매, 아디엘의 플라워 교환권 1매, 렉스 골프장 1인 일일 요금 50% 할인권 4매 등을 제공한다.

그랑블루 블루는 디럭스 룸 1박 무료 숙박권 1매, 디럭스 룸 12만원 주중 이용권 2매, 호텔 내 전 레스토랑 사용 가능한 7만원 권 3매, 수영장 및 사우나 1인 이용권 1매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그랑블루 다이닝은 뷔페 레스토랑 2인 무료 식사권 1매, 레스토랑 5만원 권 3매, 레스토랑 50% 할인권 2매, 수영장 1인 50% 할인권 2매 등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멤버십에 가족연 진행 시 식사 10% 할인권을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