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아스틴(ASTIN), 미디어 초청 쇼케이스 진행

기사입력:2019-03-15 12:38:29
center
[공유경제신문 김지원 기자] 보이그룹 '아스틴(ASTIN/홍일, 형석, 미르, 승준, 예람, 진규, 정훈)'이 신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와 '판도라(pandora)'를 릴리즈하면서 지난 7일 1시와 7시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공식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소속사 킹탑 엔터테인먼트는 "강한 비트를 기반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기 쉬운 멜로디의 구성 속에 전 멤버들의 칼군무로 완성된 타이틀곡 '미러 미러'로 팬덤 형성을 위한 국내 및 해외 프로모션과 함께 방송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별의 모양이라는 뜻을 가진 7인조 보이그룹 아스틴(ASTIN)은 “매체 기자 쇼케이스와 7시 팬들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청소년을 위한 릴레이 기브 콘서트는 물론 2019 건강한 문화 확산 프로그램인 '그리포란 페스티벌'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리핀 내에 팬클럽이 형성되는 등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있는 아스틴은 다양한 국내 및 해외 활동으로 팬덤 형성에 대해 집중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고양 관광 서포터즈' 공연단 및 1004클럽 나눔공동체 홍보대사 등 활발한 사회 봉사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데뷔전부터 줄기세포 전문기업 '미라셀'에서 만든 줄기세포 화장품 모델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보이그룹 아스틴의 타이틀곡 '미러 미러(Mirror Mirror)' 티저 영상은 2월 28일 공개됐으며 지난 7일부터 전 세계에서 음원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한편 아스틴이 쇼케이스를 진행한 '저스트 케이팝'은 잠실 롯데몰 5층에 위치하며 최근 '하드락 카페'에서 '저스트 케이팝'으로 전체적인 운영 방침을 변경하고 한류 무대의 대중화에 앞장서는 특별한 시스템으로 운영 되고 있다.

김지원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