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TV]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 "영상문화 가치 선도"

기사입력:2020-08-26 18:00:00
[공유경제TV]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 "영상문화 가치 선도"
[공유경제신문 박재준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의 한국법인으로 2006년에 창립했다. 창립 이래, 최첨단 디지털 영상기술을 탑재한 제품과 뛰어난 품질의 A/S를 제공함과 동시에, 출사, 니콘스쿨, 디지털 라이브 쇼, 각종 세미나 등 사진, 영상 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다방면으로 전개하여 지난 10년 동안 국내 카메라 산업 발전에 이바지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한 세기 가까이 축적해온 니콘만의 광학과 정밀 가공에 관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풍부한 사진, 영상 생활을 제안함으로써, 고객의 가슴을 뛰게 하는 감동창조 경영에 힘쓰고 있다. 또한, 최근 발표한 차세대 프로페셔널 카메라 D5, D500이나 디지털 카메라와 스마트 디바이스를 무선으로 상시 접속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SnapBridge’ 등 영상 산업의 미래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박건희 문화재단에서 시행하는 다음주니어페스티벌에 13년째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등학생 100명의 포토그래퍼를 선정, 캠프를 통해 영상문화에 대한 가치를 배우고,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니콘 스쿨'을 통해 카메라와 관련한 기본적인 작동법부터 각 분야 현업 사진작가들에게 배우는 촬영 노하우, 사진예술 전반에 관한 내용을 비롯하여다양한 실습과 정기출사까지 배울 수 있다.



박재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