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개강반 마감 임박

기사입력:2019-10-04 09:00:00
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개강반 마감 임박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교육부 정식인가 교육기관 패스원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10월 15일 개강반 사전예약 좌석이 마감 임박이라고 밝혔다.

최근 사회서비스원 설립과 더불어 사회복지사에 대한 처우개선을 위한 움직임들이 활발 해 지고 있는 가운데 사회복지사2급 자격기준 강화 확정 소식까지 들려오고 있다.

내년부터 사회복지사2급 취득을 위해선 17과목을 수강해야 하며 실습 시간이 기존보다 40시간 이상 늘어나기 때문에 현재 예비 학습자들이 대거 유입되고 있다.

패스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조건 강화 확정으로 인해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이미 필수과목들은 거의 마감임박 상태이며 좌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라고 밝혔다.

지금 패스원 평생교육원에서 10월 15일 개강반 수강신청 시, 다양한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스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2급 사전예약 시 정가 수강료 대비 최대 57% 장학혜택을 지원하며 1:1 학습 플래너 학습 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 이외에도, 친구추천 시 2만원 신세계상품권 증정, 모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와 편리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강신청 및 장학혜택 지원문의는 패스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온라인상담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