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네이버 브랜드데이’ 11일 오픈

- 단 하루, 전제품 최대 50% 할인 판매
- 할인 쿠폰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풍성한 혜택
기사입력:2019-10-11 10:00:00
메이크프렘 ‘네이버 브랜드데이’ 11일 오픈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메이크프렘”이 10월 11일(금)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메이크프렘 전제품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게다가 스토어찜, 첫구매,소식받기 미션을 통해 발급가능한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더 알뜰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당일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마일드한 각질 케어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 미 마일드 수딩 패드’를 추가로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베스트 샘플부터 본품 키트와 에코백까지 다양한 사은행사가 준비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제품을 구매하고,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중 우수리뷰어를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3,000원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다.

11일 00시부터 24시까지 오직 24시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메이크프렘 ‘네이버 브랜드데이’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네이버에 ‘메이크프렘’을 검색한 뒤 ‘네이버 쇼핑’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메이크프렘 마케팅팀 강수정 본부장은 “그 동안 메이크프렘을 아껴주신 소비자들의 넘치는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