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이하 라코에딧)’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라코스테가 한국을 위해 전세계 단 500개 수량으로 한정 제작한 시계로 한국 특유의 현대적인 감각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 조절이 편리한 마그네틱 밴드를 적용해 유니섹스 모델로 출시된 라코에딧은 가벼운 메쉬 소재의 밴드로 높은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백케이스에 각인된 태극 문양이 코리아 에디션의 감각적인 디테일을 선보이는 한편, 태극을 상징하는 로고를 사용해 라코에딧만의 아이덴티티를 선사한다. 또한 펀칭 다이얼로 표현한 시침과 ‘라코스테(LACOSTE)’의 앞글자 ‘L’을 형상화한 분침으로 간결하면서도 이색적으로 시간을 표현한 라코에딧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만큼 고유 번호가 각인돼 있어 한정판의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자스페로코리아 관계자는 “라코스테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런칭을 통해 애국심에 대한 의미를 되새길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11일부터 자스페로코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해 라코스테 코리아 에디션 포스트 카드와 스티커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스페로코리아는 10일부터 라코에딧 온라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라코스테 커플 컵 세트를 증정하고,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겐 라코스테 트레블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앞두고 있다.
라코에딧을 비롯한 라코스테 시계 제품은 공식 수입원 자스페로코리아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