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솔트, '건조한 날씨에 따른 피부트러블 아기입욕제가 도움'

기사입력:2019-10-11 18:50:27
메디솔트, '건조한 날씨에 따른 피부트러블 아기입욕제가 도움'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환절기 날씨가 건조하고 쌀쌀해 지면서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지거나 아토피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은 가려움증 피부발진 등 피부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환절기에 피부를 관리하는 아기 스파입욕제가 인기를 모으고 있어 살펴보았다.

메디솔트에서 출시한 아기입욕제 메디솔트 베이비 스파는 최고급 독일산 엡섬솔트와 피부에 좋은 6종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천연 솔트 입욕제로, 입욕제 성분인 마그네슘 미네랄이 아기 피부에 흡수되어 성장통을 완화시켜주는 효과와 피부 속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하여 피부 면역을 높이고 트러블이 잘생기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정상화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메디솔트는 천연성분으로 전성분 EWG 1등급으로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아기욕조에 한포씩만 사용하면 되서 간편하다.

메디솔트 관계자는 “실제 제품을 구매한 분들의 반응이 아기들이 제품을 사용하고 피부가 매끈해지고, 아기 성장통으로 인한 잠투정이 줄어 피로가 풀리는 릴렉스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이러한 인기에 힙 입어 출산선물 또는 아기돌선물으로 인기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디솔트는 해외 진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데,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향후 중국, 동남아등 유아용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곳을 주요시장으로 보고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