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은 다 넣고, 가격은 낮췄다” 팬텀 명성 이어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기사입력:2019-10-14 10:58:32
“핵심은 다 넣고, 가격은 낮췄다” 팬텀 명성 이어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최근 ‘팬텀Ⅱ’의 핵심기능은 유지하되, 가격을 낮춰 ‘가성비’를 높인 안마의자 ‘팬텀Ⅱ 코어(CORE)’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팬텀Ⅱ 코어는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총 16만대가 판매된 바디프랜드의 베스트셀러 팬텀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팬텀Ⅱ의 일부 기능을 덜어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내놓은 모델이다.

팬텀Ⅱ 코어를 59개월 약정으로 렌탈할 경우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 혜택까지 최대로 받으면 월 부담액은 더욱 낮아진다. 팬텀Ⅱ와 비교하면 고객들의 가격 부담이 훨씬 적다.

그러면서도 바디프랜드는 팬텀의 명성을 이어갈 핵심적 마사지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집중력, 명상에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프로그램이 추가돼 총 8가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강화된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버전Ⅱ’를 비롯해, 신체의 보다 넓은 범위까지 입체적으로 마사지하는 ‘XD 안마 모듈’도 적용됐다.

무중력과 블루투스, 온열, 자동 슬라이딩,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은 물론, 특허로 등록된 수면, 소화 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의 프로그램도 23가지가 담겼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팬텀Ⅱ 구매를 원하지만 가격에서의 부담으로 렌탈을 주저하던 고객분들을 위해 핵심기능은 유지하고 사용빈도가 낮은 일부 기능을 덜어낸 제품으로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로 건강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팬텀Ⅱ 코어’를 출시했다”며 “새롭게 선보인 팬텀Ⅱ 코어가 팬텀Ⅱ의 명성을 이어 받아 안마의자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모델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