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제품은 ‘아로마틱 클렌징 밤 위드 로즈우드’으로, 이번 한정 출시하는 대용량 제품은 기존 제품(40ml) 대비 용량을 3배 업그레이드하면서도 용량 대비 가격은 55% 낮췄다.
해당 제품은 깨끗하면서도 자극 없는 클렌징을 도와주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드럽고 꿀 같은 텍스쳐가 물과 만나면 우유 같은 가벼운 에멜젼으로 변해 피부에 미끄러지듯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설명이다. 특히 바람이 차고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아로마틱 클렌징 밤 위드 로즈우드’는 일랑일랑, 세이지와 로즈우드 성분의 에센셜 오일이 영양 공급과 유연 작용으로 클렌징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주고, 짙은 메이크업과 깊숙이 박힌 노폐물까지 자석같이 끌어내는 마룰라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피부벽 강화는 물론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준다.
한편, 달팡의 ‘아로마틱 클렌징 밤 위드 로즈우드’ 125ml 제품은 한정 출시되어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신세계몰, 롯데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