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김지은 기자] 동국제약 고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선보인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의 홈쇼핑 앵콜 방송이 오는 2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지난 15일 진행된 첫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2차 방송 요청에 힘입어 1주만에 앵콜 방송이 마련됐다.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 골든 오렌지빛 코어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탄력과 윤광 연출을 동시에 부여하는 톤결광 세럼이다. 비타민C와 콜라겐, 아스타잔틴을 캡슐에 함유하여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 케어에 도움을 주며,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력 및 흡수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동시에 동국제약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성분인 병풀TECA를 담아 피부 진정과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지난 첫 론칭 방송 이후 일명 ‘광채세럼’, ‘반사판세럼’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앵콜 방송을 빠르게 편성했다”며 “환절기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 등 다양한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톤결광 세럼을 앵콜 방송을 통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의 2차 방송은 23일 오전 10시에 25분에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 예정이다.
김지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센텔리안24,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홈앤쇼핑 앵콜방송 진행
기사입력:2019-10-22 14:22:10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