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기사입력:2019-10-25 21:00:0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26일(토)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시행되는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 모의고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29회 시험의 급격한 난이도 상승으로 고난도 대비가 매우 중요한 가운데, 에듀윌의 실전모의고사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마무리 정리 및 문제풀이를 위한 교재다.

에듀윌은 평균 난이도의 모의고사 4회분, 고난도 3회분 총 7회분의 실전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실제 시험지 스타일부터 답안지 별도 수록까지 시험환경을 100% 구현한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교재 구매자에게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제공한다. 마지막 이론의 흐름을 정리하기 용이하며, 빈출 지문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