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쥬스&커피, 신메뉴 스윗 자몽얼그레이티·밀크티프레소 출시

기사입력:2019-10-25 16:34:05
킹콩쥬스&커피, 신메뉴 스윗 자몽얼그레이티·밀크티프레소 출시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킹콩쥬스&커피(대표 허정인)가 겨울맞이 신제품 스윗 자몽얼그레이티, 밀크티프레소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윗 자몽얼그레이티는 향긋한 얼그레이티에 ‘스윗한 자몽청’을 블랜딩한 제품으로, 상큼하면서도 따뜻하게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며, 밀크티프레소는 진한 밀크티에 킹콩쥬스&커피가 자랑하는 ‘월드로스팅 챔피언이 로스팅한 프리미엄 원두 추출 샷’을 더해 만든, 일명 밀샷추(밀크티에 샷 추가)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생소한 조합이지만 맛보면 깜짝 놀랄만한 의외의 궁합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평가되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킹콩쥬스&커피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로부터 신제품 아이디어를 많이 얻는다”며, “이번 두 신제품도 기존 음료에 시럽, 커피샷 등, 토핑을 더해 나만의 커스토마이징 음료를 만들어 드시는 고객님들께 힌트를 얻어 만든 제품이다. 고객분들 덕분에 좋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킹콩쥬스&커피는 겨울철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울만한 추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해당 브랜드는 동일한 본사의 핫도그 브랜드 청춘핫도그와 함께 1+1 형태의 복합매장으로 가맹계약을 하는 경우가 늘어나며 새로운 매장 형태로 창업시장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