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바로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발생 때문으로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과 달리 가을은 따뜻한 실내, 차가운 외부 공기의 접촉으로 피부에겐 적과도 같다.
가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선 어떤 방법이 필요할까. 외부와 접촉하기 쉬운 환경에 놓여있는 피부는 건강한 음식을 먹고, 숙면을 취하는 등 일상생활의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그 중에서도 최근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는 피부 관리 방법 중 하나는 ‘가습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가습기는 수증기를 발생시켜 실내의 습도를 조절하는 전기 기구로 따뜻하거나 차갑게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날씨에 쉽게 예민해지는 우리 피부는 실내 습도를 적정 수준으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 아이템과도 같다. 이에 미용 목적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가습기를 찾고 있는 가운데 대용량 가습기 ‘블랙앤데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앤데커는 4.5L 대용량 물 보충이 가능한 가습기로 자주 물을 충전해야 하는 가습기와 달리 오랜 시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물 주입구가 좁아 세척이 어려운 물탱크 사용 대신 넓은 주입구로 통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심 가습기 제품이다.
이 밖에도 해당 제품은 나에게 맞는 적정 습도를 설정해주는 자동습도조절을 갖췄다. 희망 습도 설정 시 적정 습도에 가까워질 경우 작동을 중지, 습도가 낮아지면 다시 작동을 시작하는 스마트가습기로 리모컨을 통해 전원, 무드등, 수면모드(1~12시간), 타이머, 미스트 등을 설정할 수 있다.
대용량가습기 블랙앤데커 관계자는 “가을이 찾아오면서 건조함으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블랙앤데커는 한 번의 물 충전 만으로도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가을 필수 아이템인 블랙앤데커와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