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산업 4.0’ 주제로 제4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행사 열려

기사입력:2019-10-30 09:55:44
‘부동산산업 4.0’ 주제로 제4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행사 열려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한 부동산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자 부동산산업 4.0이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8일 서울 건설회관에서 제4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행사와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펼쳐진다.

건설회관 2~3층 전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부동산 산업 분야 학계 및 업계, 단체 관계자 및 일반인 등 총 3천여 명의 참가가 예상되며 부동산금융을 비롯하여 리츠, 감정평가, 주택관리, 부동산개발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기업들 총 70여 개 부스가 참가한다.

한국리츠협회를 비롯하여 대한주택관리사협회, 한국감정평가사협회, 청년리츠포럼, 한국토지주택공사, 글로벌피엠씨 등이 잡페어&산업전에 참가하며 사물인터넷(IoT)을 비롯하여 인공지능(AI), 로봇, 빅데이터, 가상/증강현실(VR/AR) 기업 등이 대거 참가한다.

이번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행사 및 부대행사를 통해 부동산 관련 기업은 물론 부동산산업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에게도 다양한 정보와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도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식 및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기념식 사전등록자 및 구직 활동자에게는 무료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무료 VR체험 및 무료 타로점 등 일반인들을 위한 현장 체험 이벤트들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부동산 사업분야의 학계 및 업계, 단체 관계자 등이 대거 참여하는 제4회 부동산산업의 날 각종행사를 통해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한 부동산업계의 다양한 일자리와 산업정보, 취업지원, 최신 동향 등 부동산 관련 최신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4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행사는 부동산 산업과 4차 산업혁명의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정보의 장이자, 연관 비즈니스 간의 파트너십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