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셀러 여성용 다운재킷 ‘셀레네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밀레의 여성용 다운재킷 ‘셀레네 시리즈’는 2016년 첫 출시 후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밀레 다운컬렉션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다. 풍성한 퍼(Fur) 장식과 잘록한 허리라인으로 핏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다운재킷 특유의 투박함을 줄이고 우아한 실루엣을 강조한 제품이다. 19 F/W 시즌에는 기장을 다양화해 활용도를 높이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셀레네 시리즈’는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신축 소재 ’75 데니아’를 적용하여 착장 시 더 가볍고 편안하다. 4.5cm의 유럽산 블루 폭스 퍼를 트리밍해 포근하고 풍성한 실루엣을 강조하고 고급스러움을 더욱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세련된 핏과 스타일을 연출하며 차별화된 무드를 자랑한다.
‘셀레네 시리즈’ 2종 중 힙을 살짝 덮는 중 기장의 ‘셀레네 다운’은 심플한 퀼팅라인과 깔끔한 외관이 돋보이는 솔리드 형 다운재킷이다. 고급스러운 퍼 장식과 핏감으로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색상은 와인, 블랙, 그레이의 세 가지로 구성됐다. ‘셀레네 W 다운’은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롱 다운으로 사선형 핸드 플랩과 스냅으로 포인트를 줬다. 여성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으로 포멀한 룩과도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장점이다.. 색상은 그레이, 카키, 블랙의 세 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밀레는 현재 19 FW 신상 다운재킷을 30~4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내달 24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셀레네 시리즈’를 정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밀레 의류기획부 나정수 차장은 ”올 시즌에는 기존 다운재킷 특유의 부피감을 줄여 다양한 TPO에 스타일링 가능한 제품들이 선호도가 높다”며 “’셀레네 시리즈’는 탁월한 보온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올해는 고신축 소재 사용 등 부자재 퀄리티와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밀레, 베스트셀러 다운 '셀레네 시리즈' 2종 출시
기사입력:2019-10-30 14:58:47
공유경제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news@seconomy.kr
공유 포커스
사회적기업
공익재단
CSR
이슈
- 통계 작성 이후 처음... "일·가정 균형이 일 보다 더...
- 늙어가는 한국, 10년 뒤 서울 가구수 감소... 65세 이...
- 갈수록 더 심해지는 구직... 구직자 절반 이상 "두려움...
- 한국 청년실업자 10년간 28.3% 증가... OECD 36개국 중...
- [설문] 연령 낮을수록 자살을 '본인의 선택의 문제'라...
- 서울 시내버스회사, 처·자녀 등 친인척 임원으로 앉혀...
- 한국 남성암 4위 전립선암, 40대 이상 남성 10명 중 8...
- 국민 10명 중 7명, "친일이 애국" 문체부 고위공무원 ...
- 살림살이 좀 나아질까요?... '60대이상 남성' 가장 비...
- 치사율 40~60%, 첫 사망자 발생한 '비브리오 패혈증'....